진료과목안내

THE윌치과의 진료과목을 안내드립니다.

THE윌치과의
진료과목을 안내드립니다.

진료과목안내

자가골이식 임플란트

THE 윌치과의 자가골이식 임플란트는 환자 본인의 골이식 예후가 좋은 자가골을
임플란트 식립부위에서부터 채취해 최대한 많은 자가골을 확보함으로써
보다 성공적인 시술이 가능하도록 노력합니다.

사랑니 발치

사랑니는 대부분 공간이 부족한 상태로 맹출하여 충치나 치주질환, 치관주위염 등의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아 발치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린이 치료

잇몸질환은 충치와 다르게 통증이 거의 없으며, 깨닫지 못하는 동안에도
서서히 진행되어 증상이 나타난 후에는 이미 적절한 치료 시기를 놓친 경우가 많아
정기적인 치과 검진으로 미리 예방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르코니아 보철클리닉

THE 윌치과의 지르코니아 보철은 1100Mpa의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12시간 이상 sintering을 시켜 최대한의 강도로 제작하고 있어 기존 치아색 보철의
단점인 파절을 개선하여 금속 보철 이상의 강도로 최근 각광 받고 있습니다.

충치치료

충치를 오랫동안 방치하게 될 경우 염증이 발생할 수 있고 신경 부위까지
세균이 감염되면 신경 치료가 필요할 수 있으며 나아가서 치료가 불가능한 상태까지
될 수 있으므로 충치치료는 정확한 진단과 빠른 치료가 중요합니다.

신경치료

충치를 오래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거나 다른 손상으로 인해 치아 속 신경 조직에
염증이 생겼을 때 신경을 제거한 후 추후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신경 대체 물질을
채워 넣는 치료로 발치 없이 자연치아를 보존하여 치아가 제기능을 하게 유지시켜 줍니다.